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 이 쉬운 팁으로 금연하라.

당신의 가족은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주치의도 같은 걸 원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보험 제공자가 그만두는 것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 아직도 담배를 피우는 거야? 이때를 틈타서, 습관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십시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원이 필요하지만 그들이 판단력이 있다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네 생각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테니, 처음에는 네가 침울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존재하는지 몰랐던 추가적인 자원이나 금연 방법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처방된 약물 치료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이득을 볼 것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여행에서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스스로에게 보상하라.

중간 목표의 예로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일주일을 가는 것이 있을 수 있다.

그럴 때, 당신이 보고 싶었던 새로운 영화나 연극을 보러 나가라.

한 달이 지나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어라.

당신이 무한정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갈 수 있을 때까지 이 작은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은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그만두는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나 맛이 싫은 담배로 바꿔라.

그것들을 다르게 피우고 너무 많이 피우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담배를 많이 피우는 것은 줄이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울 계획이라면 당신이 일어날 때 첫 시간에 담배를 피우지 마라.

하루에 담배를 피우는 횟수를 줄이는 것이 어렵다면, 한 번 피우는 담배의 양을 줄이도록 하라.

가득 찬 담배 대신 반 개비만 피워봐.

특정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자신에 대한 보상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하루, 일주일, 한 달 동안 담배를 끊었을 때 스스로 허락할 보상 목록을 적어라.

동기 부여를 위해, 여러분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여러분의 보상 차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당신이 낮에 가지고 있는 어떤 충동과 유혹을 물리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는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그만두기 전에 몇 번을 그만두었다.

그 순간부터 다음 순간까지 배울 수 있도록 네가 잘못한 곳을 찾아라.

담배를 끊으려는 다음 시도는 성공할지도 모른다.

흡연자로서, 흡연은 아마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기간 동안 여러분의 주된 대처 기제였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에 이것을 했다면 당신은 이 시기에 대한 새로운 대처 기술을 찾아야 한다.

점등보다는 요가를 배우거나 시간을 들여 명상을 할 때 즉각적인 스트레스 해소를 찾는 사람도 있다.

당신이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금연의 영역에는 많은 진전이 있었다.

니코틴 대체요법과 약물은 철수의 골치 아픈 효과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의 추천이 큰 도움이 될 거야!

이제 담배에 작별인사를 해야 할 도구가 생겼군.

그만두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많은 면에서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담배에 썼을 돈을 저축하고 당신의 가족을 위해 좋은 것을 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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