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발전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발전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발전

때때로 사업주들은 현금을 너무 많이 쓸 필요 없이 추가 고객 유치에 신경을 쓴다.

이메일 마케팅은 이것을 하기 위한 싸고 효율적인 방법이다.

이 비용 효율적이고 빠른 비즈니스 성공 방법에 대해 듣지 못하셨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음 정보는 귀사가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설명해 줄 것이다.

모든 이메일에서 분명한 메시지를 하나 만드세요.

당신의 청중이 한 메세지 안에 과도한 양의 사실에 의해 지루해지거나 좌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생각하고, 명확하고 간단하게 말해라.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허가 없이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발신자의 의도였든 아니든, 불필요한 이메일은 모두 스팸 메일이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모든 메시지에 많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제품에 대한 정보만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포함하십시오.

가입자에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갖는 것이다.

특별한 제안과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보내세요.

모든 이메일이 무언가를 팔려고 하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옵트인 버튼을 포함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비록 이것이 불필요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이 사람이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곤경에 빠질 가능성을 없앤다.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당신의 고객들은 집에서 하루를 즐겁게 보낼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 것에 관심이 없을 것 같다.

어떤 규칙에도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입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의 빈도와 수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사람들이 어떤 개인 정보를 공유할지 선택하게 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사람들은 그들이 통제할 수 있다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비즈니스 자료에 있는 로고, 특수 글꼴 또는 색상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스팸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그래야 여러분이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웹메일 서비스에 가입하고 온라인상에 몇 군데만 새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면 볼 만한 부정적인 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다.

이 이메일에 무엇이 문제인지 확인하고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을 직접 요청하는 행위일 뿐이다.

반면에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 자주 사용되는 링크를 평가하십시오.

지금 아시다시피, 어떤 기업이라도 마케팅 비용을 더 많이 벌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통적인 마케팅 캠페인의 단지 적은 비용으로, 그것은 대단한 성과와 함께 대단한 것이다.

결과를 빨리 보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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